추천게시판
이놈들은 민심을모르나..[1]
313 눈뜨면FIFA5.28(목)조회 223추천 0비추천 0

313 눈뜨면FIFA5.28(목)조회 223추천 0비추천 0
아니 너네 지금 떡락했어,...
상위권이 아니라구...!!! BJ들도 다떠나는 마당에 뭔...
어려운거아냐 스텟에맞는 구성을해 그러면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ㅡ.ㅡ... 그럼 현질을 왜하고 좋은선수를 왜 맞춤???? 형평성있으면 몇십조 몇백조 몇천조하는 선수 구성으로 하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