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친선전에서 나가는 놈들아
226 jung담5.27(수)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226 jung담5.27(수)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너네가 나가는건 다 넥슨 잘못이다 생각해봐라 너네가 친선 하는이유가 즐길려고 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제일 큰 이유는 공경 스트레스 때문아니냐??? 공경이 왜 이리 된건지도 생각해봐라 넥슨이 연승보정에 말도안되는 억까하니까 화나서 친선 오는거 아니냐??근데 그것마저 화나서 나가면 원래 친선 하던 유저들은 어쩌라는거냐 넥슨이 그냥 양날검으로 공경,친선유저들 다 노잼으로 만들어버리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