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인생 최악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죠 
1499 만든놈얼굴좀보자5.27(수)조회 31,137추천 1비추천 0

1499 만든놈얼굴좀보자5.27(수)조회 31,137추천 1비추천 0
게임이지만 스포츠에 대한 개념이 1도 없음 .
스포츠 게임인데 승패가 일단 확률적으로 굉장히 크게 정해져있음 .
전반, 후반 끝나기 5분 전부터 공 가지고 있던 팀은 쉽게 뺏기게 만듦 .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는 골을 개 쉽게 넣게 만듦 . 걍 티가 겁나 남 .
한마디로 개 허수아비가 됨 .
몇판은 잘되고 몇판은 겁나 안되고 이게 사람한테 느껴짐 ㅎㅎ . 티어 올려놓으면 일단 다시 떨구게끔 설정한건지 선수들 스텟 개무시하고 예를 들면 100조 팀이 1조한테 지게만듦 . 일단 티어 어떻게서든 떨굼 ㅋㅋ 게임 판 수 늘리게 하려고 하는 작정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역대 최고 최고 최고 최악에 게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질 한 사람들이 불쌍해 보일 정도 ?
이럴거면 걍 피파 2 처럼 타이밍. 각도만 맞추고 슈팅하면 다들어가게 만들지 왜 이렇게 만듦? ㅋㅋㅋㅋㅋ 돈에 눈이 멀었나 ㅎㅎ
스포츠 게임인데 승패가 일단 확률적으로 굉장히 크게 정해져있음 .
전반, 후반 끝나기 5분 전부터 공 가지고 있던 팀은 쉽게 뺏기게 만듦 .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는 골을 개 쉽게 넣게 만듦 . 걍 티가 겁나 남 .
한마디로 개 허수아비가 됨 .
몇판은 잘되고 몇판은 겁나 안되고 이게 사람한테 느껴짐 ㅎㅎ . 티어 올려놓으면 일단 다시 떨구게끔 설정한건지 선수들 스텟 개무시하고 예를 들면 100조 팀이 1조한테 지게만듦 . 일단 티어 어떻게서든 떨굼 ㅋㅋ 게임 판 수 늘리게 하려고 하는 작정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역대 최고 최고 최고 최악에 게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질 한 사람들이 불쌍해 보일 정도 ?
이럴거면 걍 피파 2 처럼 타이밍. 각도만 맞추고 슈팅하면 다들어가게 만들지 왜 이렇게 만듦? ㅋㅋㅋㅋㅋ 돈에 눈이 멀었나 ㅎㅎ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