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ㅋㅋㅋㅋ와
3488 GunnersArsenalFC5.26(화)조회 273추천 1비추천 0

3488 GunnersArsenalFC5.26(화)조회 273추천 1비추천 0
이 망겜은
이기고도 상대방한테 미안한 상황이 있고 이겼는데도 이걸 이렇게 이거야 되나 싶을 정도로 짜증 나는 판이 있는데
하.. 진짜 이번판은 내가 제대로 당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나오네 8년동안 역대급인듯
그 와중에 상대방 무승부 밖에 못하나 그렇게 대놓고 판깔아줘도
근데 사람이랑 붙는 1:1게임인데 왜 이기고도 상대방한테 미안해 해야 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