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도대체 왜 입력한데로 안되냐고 게임이!!!!!!!!![1]
2127 유벤투스21c5.26(화)조회 283추천 0비추천 0

2127 유벤투스21c5.26(화)조회 283추천 0비추천 0
아 진짜 너무 화가나고 열받는다 6시방향으로 방향키 누르고 패스하는데 도대체 왜 9시로 패스가 나가질 않나
zs 패스하는데 개인기가 나가질 않나 진짜 짜증이 너무 많이 난다고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