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판마다 그냥 너무 심함rank0486 leshford5.25(월)조회 144비추천 0
세컨볼이아니라 그냥 4~5번 먹히라고 공이 계속 감 계속 정면 보고 천천히 패스를 줘도 주발인데도 패스가 이상하게 갈때가 너무 많음 이해가 안감 그리고 왼발잡이 선수 크로스 올리는데 무슨 왼발로 차는데 패널티 안쪽에서 아래서 위로 크로스 올리는데 정면으로 나감 방향키 위로 줬는데 뭐 그냥 판마다 이럼 10판중에 8판 이기는판이면 8판중에 절반이 2~3골차를 무승부로 만들어버림 이기는 판이 더 많아도 스트레스 너무 받음 하루에 5~10판하는데 그 매판이 그러니 스트레스가 너무 받음 미치겠음; 어쩌라는거죠 진짜 아니근대 혐너킥 패치했다면서 이벤트 대한민국은 혐너킥 임 그냥 홍명보 김민재 한판에 무슨 코너킥 한번시작하니 안들어가도 어떻게든 코너킥에서 코너킥 코너킥 되서 끝까지 해서 넣어버림 김민재 머리로 홍명보 머리로 미치겠음 우짜란거죠; 왠만해선 말안하는데 심하네요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