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인게임 정말 노잼이네 rank01248 나는억울합니다5.25(월)조회 148비추천 0
수비 아다리 고친다며 왜 똑같해  ? 
진짜 망한 게임이다 정말    
패스 미스 는 왜 더 심해지는거 같고 
수비 했을때 공 소유가  왜 안되는거임  정말 그럴거면 태클  왜있어 그냥 상대 공잡으면 몸만 비벼 대다가 끝나는데 

그냥 서버 종료 해라 당장 월드컵때  또   현질 유도 하지말고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