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6/25(목) 오전 4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추천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인게임 정말 노잼이네
1248
나는억울합니다
5.25(월)
조회 148
추천 0
비추천 0
수비 아다리 고친다며 왜 똑같해 ?
진짜 망한 게임이다 정말
패스 미스 는 왜 더 심해지는거 같고
수비 했을때 공 소유가 왜 안되는거임 정말 그럴거면 태클 왜있어 그냥 상대 공잡으면 몸만 비벼 대다가 끝나는데
그냥 서버 종료 해라 당장 월드컵때 또 현질 유도 하지말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0
0
이전글
1경5천
다음글
제발 보정 패치좀 해
댓글
0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