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 너무하네 탑20에서 27번째나오는게 말이되나?[4]rank03594 절대적5.25(월)조회 276비추천 0
diy 이즈백  tc11강팩 탑20선수팩인데 20번째도 아니고27번째나왔습니다.

제한선수 뺀다고 해도 24번째인데 이게 말이됩니까?

2026년 5월 25일 10시 55분

루니나왔습니다...

이거 너무한거같아요 이런글 안쓰면 그냥 넘어가고 

이런식으로 할거면 이벤트를 뭐하러 합니까?

맨날 피시방 이벤트 참여한 노력이 너무 아깝네요
1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