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키보드 유저는 떠나야 할때[1]rank01030 심쭁감계살이5.24(일)조회 174비추천 0
키보드 유저분들
이제 정말 이 겜 접어야 넥슨 정신차립니다..
이미 많은 키보드 유저분들이 접고 있고 유명 키보드 유튜버들 대부분 떠나고 방배우 마저 키보드는 죽었다고 영상 올립니다.. 
할줄 아는 겜이 이거뿐이라 저도 이거 하고 있지만.. 월클1부만 가도 패드유저 80% 되고 만나면 거의 진다고 보면 됩니다..
이런 망한 밸런스 문제에 아무 언급도 없는 넥슨은.. 키보드 유저들 그냥 개호구로 보는 겁니다..
게임은 그냥 뭐 지더라도 즐겜하되 현질은 절대 하지 맙시다.
패드 절대 못이겨요..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