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이래서 한국 게임사는 망해야됨
270 piano보이5.24(일)조회 204추천 1비추천 0

270 piano보이5.24(일)조회 204추천 1비추천 0
외국 게임사는 그래도 유저들 불만 해결해줄라고 어떻게든 최소한의 조치는 취해주는데
우리 넥슨은 유저 돈만 처빨아볼 생각만하지 절대 고치질 않네 ㅋㅋㅋㅋ
옆집 아크 레이더스도 핵쟁이 안처잡더니 피파는 뭐 아예 손땐거마냥 운영을 안하네 ㅋㅋ
상원아 걍 사퇴해라 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