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에는 인재가 없는듯rank071 나랏홍사미5.24(일)조회 192비추천 0
신규 아무리 끌어오려고 발악해봐라 ㅋㅋㅋㅋ 있던 유저들 운영 뭣같이 하니깐 엄청 빠지는데

운영개편은 없이 게시글 도배이벤트나 하고있으니 이러다 개콘 망하겠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