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공소리 볼륨 조절 분리하라고 30년 째 얘기중이다.
121 얘이름뭐야5.23(토)조회 181추천 0비추천 0

121 얘이름뭐야5.23(토)조회 181추천 0비추천 0
공소리 볼륨 조절 분리하라고 30년 째 얘기중이다.
공소리 크게 들으려고 유저들이 증폭 키고, 효과음만 크게 키워두고 쓰는거 뻔히 알면서
휘슬소리, 게임 시작 노래, 기타 효과음 그냥 다같이 커져가지고 귀 터질 것 같다 .
빨리 공 소리 조절만 효과음 조절에서 분리 시키라고 30년째 얘기 중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