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시판
25TS 호날두 6카 왜 안팔리는 거임?? 별로임?
110 도하우주8.10(일)조회 993추천 0비추천 0

110 도하우주8.10(일)조회 993추천 0비추천 0
리빌딩 하려다 5토츠 호날두 안팔려서 강화했는데 6도 안팔리네요
별로 안좋은가?
이것때문에 몇일을 게임 못하네 ㅋㅋ
별로 안좋은가?
이것때문에 몇일을 게임 못하네 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