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도대체 언제 체감 좋아짐 ??? 운영자 쳐 보고있냐?rank01026 슛볼은나의친구우12.18(수)조회 409비추천 0
아니 체감도 평가를 하면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체감이 쓰레기인데
솔직하게 말해줘 제발 돈 쓰기 싫어서 서버 문제는 알고도 모르는 척한다고 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