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 넥슨 **들 14억 날렷네[1]
477 넥1슨잘좀해라7.21(화)조회 527추천 0비추천 0

477 넥1슨잘좀해라7.21(화)조회 527추천 0비추천 0
하베르츠 3강하는데 14얼을 썻는데도 실패 뜨네 넥슨 ** 안맞아 하여튼 **들 피파 다른회사로 넘어갓음 좋겠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