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피시방 애플계정
76 GANG107.19(일)조회 230추천 0비추천 0

76 GANG107.19(일)조회 230추천 0비추천 0
피**에서 피파를 하려고 애플계정으로 들어가면 모든 피**에서 애플계정으로 로그인이 안돼네요
그게 제 본캐인데 2달동안 피**에서 수수료도 못받고 있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