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운영진들봐주세요)★★★ 리그 모드에서 문제점 ★★★ 쿠프카시아6.30(토)조회 337비추천 0

안녕하세요.


피파4를 즐기는 유저입니다.


제가 유저들끼리 즐기는 모드는 잘 안하고


<리그모드>만 즐기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발견한 [ 문제점 들 ]


1) 상대팀  패널티 라인 안 쪽에서 자신의 공격수 혹은 미드필더 선수가

      키보드 ↓키와 ←키 (혹은 ↓키와 →키)를 누른채 D키(슛)을 눌렀을 때,   간헐적으로 슈팅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 상대팀의 선수가 부상 표시 떴지만,  몇 초후에 보면 그 부상 당한 선수는 멀쩡히 경기장에서 뜁니다. 심지어 교체도 되지 않음.


3) 자신의 팀 선수가 퇴장을 당하면, 다음 경기에 출전을 못해야 하는데 새로운 경기 시작을 누르면 아무 문제없이 출전이 가능함.


4) 자신의 팀 선수가 심한 부상을 당하면 아예 주저 않거나 쓰러져서 있어야 하는데, 몇 초 지난 후 보면 멀쩡히 부상 안 당한 선수처럼 뛰네요.

      말이 되나요?  가벼운 부상(금방 뛸 수 있음) , 심한 부상 (아예 경기를 못 뛰는 정도)  이렇게 구분이 지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선수 교체를 좀 더 원활히 하기 위해서)


[좀 더 개선 했으면 좋을 부분들]


1) 다양한 심판의 외형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픈 후,  매 경기 진행해도 똑같은 심판이... -   -


2) 경기 도중 ESC를 눌러 자신이 정한 포메이션 ABC를 바꿀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피파3 처럼 컨디션 표시와 체력 게이지 표시 부분은 피파4 오픈하면서 없애고 피파4만의 시스템으로 만든다고 오픈 전 말씀하셨는데

     체력이 떨어진 선수들의 어떠한 특정 표시가 그래픽적으로 표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패스 부정확 정도로 표현이 되는 것 같은데 아직 뭔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쥐가 나거나 혹은 키퍼와의 볼 경합 중 부딪힘. 또는 선수들 끼리의 부딪힘 모션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심하면  부상 표시가 좀 더 눈에 띠게 나오거나 부상에 따른 들것 이나 구급팀이 나오는 혹은 치료하는 그래픽 화면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4) 심판이 YELLOW 카드를 꺼낼 때, 모션이 이상(부정확)합니다. 가슴 주머니도 없는데, 갑자기 카드가 손에 잡히다니...



이상입니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