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왜 패드 360도 방향지원이 안되는거죠? 피파18이더재밌음6.23(토)조회 329추천 0비추천 0
왜 키보드처럼 8방향 밖에 안되는 느낌이지?
플스로 하면 안이런데...절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