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드리블 [1] 카르도조6.23(토)조회 466추천 0비추천 0
패드 유전데여 드리블 할때 한번에 길게 차고 나가는거 어케 하는건가여?
특히 역습할때 길게길게 드리블 하면서 나가던데 이거 어케하는건지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