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이적시장 보호모드?
73 김인직적꼭지4.14(월)조회 5,769추천 0비추천 0

73 김인직적꼭지4.14(월)조회 5,769추천 0비추천 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파하는데
돈이있어서 선수좀 사려하는데
이적시장 보호모드 걸려있어서 문의하래서 문의남깁니당
어케해야하나요
돈이있어서 선수좀 사려하는데
이적시장 보호모드 걸려있어서 문의하래서 문의남깁니당
어케해야하나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