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렉관리 좀 해라[1]
224 인천이랜드fc5.26(일)조회 5,117추천 0비추천 0

224 인천이랜드fc5.26(일)조회 5,117추천 0비추천 0
아니. 5월 23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플레이를 했더니 렉이 너무 심하더라. 다음날에도 그 다음날에도 오늘도 플레이할때 렉걸리는게 말이 되냐 진짜 끝까지 갈 생각이냐. 진짜 어이없고 화가 너무 많이 난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