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슛 키가 한 번씩 눌리지 않아요 해결책 좀...
390 차법근성5.26(일)조회 4,679추천 0비추천 0
390 차법근성5.26(일)조회 4,679추천 0비추천 0
유선 키보드일때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슛키가 한번씩 안눌려요...중요한 타이밍에
이게 키보드 문제라고는 안느껴지는게 타이핑을 칠때는 아무리 d키를 눌러도 안눌리는 경우가 없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옵션이 문제일까요??
슛키가 한번씩 안눌려요...중요한 타이밍에
이게 키보드 문제라고는 안느껴지는게 타이핑을 칠때는 아무리 d키를 눌러도 안눌리는 경우가 없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옵션이 문제일까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