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심판 이거 맞냐?ㅋㅋㅋㅋㅋㅋ
85 바른구단명8265.26(일)조회 2,293추천 0비추천 0

85 바른구단명8265.26(일)조회 2,293추천 0비추천 0
아니 박스 밖에선 c누르면서 몸싸움은 파울이고 박스안에서 C몸싸움은 파울 아닌거임? 진짜 렉도 개 오지게 걸리고 옵사 버그도 개많고 고치세요 제발 
패키지 그만 내고 이런걸 고치세요 제발 ㅅ
패키지 그만 내고 이런걸 고치세요 제발 ㅅ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