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궁금한게 있어요 
410 bitsol크리티컬KB9.3(일)조회 912추천 0비추천 0

410 bitsol크리티컬KB9.3(일)조회 912추천 0비추천 0
창모드로 해야 그래픽이 더 좋아보이나요?
주위에 다 창모드로 하길래.. 저도 해봤는데 별 차이 없어보여서요.. 상단 거슬리기도 하고.. 창모드로 하시나요?
주위에 다 창모드로 하길래.. 저도 해봤는데 별 차이 없어보여서요.. 상단 거슬리기도 하고.. 창모드로 하시나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