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박정무시[1]rank058 goodoneplz9.3(일)조회 1,462비추천 0
아니 키가 더럽게 씹히네? 뭐지? 공경인데 키가 드럽게 씹히네? 패스가 안되네? 패스 늦어져서 옵사가 나오네? 이걸 어떡할까 왜 이럴까 내 키보드엔 문제가 없는데 뭐지?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