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비매너 유저, 인게임 내에서 확실한 불이익을 주세요rank063 아이작뉴턴보이6.1(목)조회 1,134비추천 0
게임 할 때 마구잡이로 태클을 날리는 유저들이 너무 많습니다 페어플레이 구단주 이딴거만 하지 마시고 게임에서 레드카드나 옐로우 카드를 많이 받을 시 확실히 인게임 내에서의 불이익을 주십시오 옐로우 카드 먹어도 어차피 현실 축구와는 달리 누적징계도 없는데 이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주세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