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패치 망함
487 황쏘나6.1(목)조회 844추천 0비추천 0
487 황쏘나6.1(목)조회 844추천 0비추천 0
진심으로 피파 오래 했는데 이번 패치 바뀌고 피파 운영자의 무능력함을 알게 되었다.
진심으로 다른 시스템에서 따오려는 발상 좋은데 어느정도 건드려야지 
지금은 이미 강을 건너와서 뭐 할 수도 없다
진짜 이전으로 안돌리면 유저 다 떨어져 나간다 ㅋㅋ
진짜 노잼이다 .. 접는다 정무형^^  
괜히 돈슨이 아니야~ 귀기울여 들어요 좀 초심 잃지 말고 한사람 한사람이 중요하다 ^^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