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패치후 개노잼이에요 ㄹㅇ 접고싶음 게임을 재밋을라고하[1]
144 박민혁이기자5.30(화)조회 944추천 2비추천 1

144 박민혁이기자5.30(화)조회 944추천 2비추천 1
게임이 재밋으려고하지 초보자들은 어떻게 골을 넣으라고 이렇게 패치를 합니까
유튜브 보는맛도 다 떨어져서 zd도 안들어가 중거리도 안들어가 디디도 안들어가 어떻게 넣으라고 ?
그리고 선수는 왜이렇게 비쌈 돈 없으면 못하는 게임 1위 피파 
현실반영하면 머해 게임이 재미가 뒤지게 없어졋느데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