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뉴캐슬 4231 톱 이사크 아니면 오언
128 굴비fish5.29(월)조회 845추천 0비추천 0

128 굴비fish5.29(월)조회 845추천 0비추천 0
현재 뉴캐슬 스쿼드 하고 있는데 톱으로 21토츠 이사크 6카 쓸까요 아니면 ln 오언 5카 쓸까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