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제발 조작키 내맘대로 변경 했으면 좋겠습니다.
울티어9.8(토)조회 95추천 0비추천 0
울티어9.8(토)조회 95추천 0비추천 0
피파3때 선수변경키를 다른 조작키랑 별개로 따로 설정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다른 조작키랑 무조건 같게 해야되서 많이 불편합니다.
제발 선수 변경키좀 독자적으로 쓸수 있게 좀 해주세요.
특히 공중볼일 때 선수 바꿀려고 하면 해딩을 하지않나 내가 원하는 선수로 바꾸고 싶어서 선수변경키 계속 누르다가 패스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