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패스할려 할 때 공은 이미 떠나고 다리를 걸었눈대 그것도 반칙 안불고,,
패널은 머 암것도 안햇는데 패널이니..나 원...
진짜 반칙인데 안불어서 뺏겨가지고 골 먹힌게  정말,, 하아..빡치네여ㅓ
구단주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