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자산이전[1] 김토레기9.8(토)조회 306추천 0비추천 0
저........제가 피파3하던 사람인데요...
이거 자산이전 끝까지안해놨으면 EP못받아요...?
자산이전하다가 자꾸 아이디를 생성후에 어쩌고저쩌고 떠서 자산확인 신청까지만하고 ***서 최종확인까지 안했는데.........
못받는거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