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드립 신고요.[1]rank0206 NanaBaba11.23(화)조회 537비추천 0

전반 40분쯤 5:1로 이기고 있었는데 일시정지 하길래 나가겠구나 해서 인사해줬는데 패드립 선사해 주시네요~^^
저도 그래서 뭔가 선물해 주고싶어서 이렇게 신고합니다.
제재 부탁드려요.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