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 운영자님! 혹시 이겜 핵 사용자들이 있습니까?rank0109 퍼기7211.23(화)조회 215비추천 0

혼자 클럽 리그게임때는 제대로 잘되던 패드키 조작이 

친선겜이나 순경겜에선 갑자기 공격이나 수비시에 
빨리 달리기가 안되거나  

키세팅이 반대로 바뀌거나 하는 이상한일이 생기네요?

뭘 해볼수도 없이 당할수밖에  없고, 수비만 겨우겨우 하다... 
이겜 시작한지 1~2달 정도라 내 패드가 고장인가? 하여

이상해서 끝나고 나온뒤 설정에 조작키가 이상한가 확인하면 잘되어있는데 말입니다.


아래 게시글 몇 분도 저같은 상황으로 핵 사용자들에게 당했다는글이 있는거 보니 

정말로 핵사용자들이 있거나 방해 프로그램등 .. 

그런일이 있는지 반드시 찾아 원인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