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로패 왜 하는 거임 어짜피 해도 돌아 가는데?[1]
347 대구피파1짱문호211.23(화)조회 328추천 0비추천 0

347 대구피파1짱문호211.23(화)조회 328추천 0비추천 0
야 로패 해도 원상태로 돌아 갈건데 왜 로패함?
그냥 섭종 하자
어차피 신규 가입자보다 계정 탈퇴자가 더 많은데 왜 로패를 함?
곳 있으면 하는 사람들만 하는 게임 될건데
니들이 이따구로 게임 만드니까  민심이 이렇지 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