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핵 신고 어떻게 하나요(빡침주의)[3]rank040 BAChris11.23(화)조회 393비추천 0
안녕하세요. 조용히 피파 하던 초보 유저 입니다. 

구단 맞추고 리그 경기만 하다가 도전과제랑 미션때문에 공식 경기 했는데 1:1 배치 두 판 만에 핵유저를 만난 것 같습니다.

게임 시작하자마자 제 키퍼 포함 주전 선수 거의 11명이 키가 하나도 안먹혔습니다. 

이게 처음에는 제 컴퓨터가 후져서 그런가 했는데 게임을 진행하는 내내 선수 변경, 패스(S키), 크로스(A키) 키퍼 뛰쳐나가기(W키) 등 모든 키가 먹히지 
않는 것, 

그리고 제가 입력을 하지도 않았는데 선수 변경이 **듯이 되면서 상대 공격으로부터 다 비켜버리는 것을 보고 90%이상 의심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마지막에는 제 선수들을 다 치워버리고 골키퍼로 고속도로를 달려 골 까지 넣는 행위까지 하더군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방금 커뮤니티를 뒤지다 보니 상대편 선수의 컨트롤을 뺏는? 핵 같은게 있다고 올리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이를 토대로 아마 제가 당한 것도 그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게임 내에서는 신고버튼 같은게 안보이던데(채팅 신고 밖에 못 찾았습니다) 핵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경기 내용은 따로 녹화는 안했는데 기록은 좀 있으면 프로필에 뜨니까 그거라도 제출해야 하나요?

고수분들의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P.S 참고로 그사람 아이디는 rladnrua 입니다.

혹시 공식 경기로 마주치시는 분들은 핵인지 냉정하게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1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