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쯤되서 글한번써야징 바튼5.19(토)조회 264추천 0비추천 0
뭐 많이한건아니지만 레벨20찍을동안 순경도 친선도 진짜 **라했는데...
일단 뭐 그래 적응되니 할만해 근데 인간적으로 현실성따진다메 근데 골대앞에서  소녀슛 혹은 게이지 적당해도 하늘끝까지 쏘아올리는골은 너무한거아닌가싶다..현실성도 게임성도 못갖춘 이도저도아닌 엔진이아닐까싶다
또 전략수비 좋아 그래 좋다치자 근데 힘들게 쪼으다 스페이스로 뺏어놓고 왜 자빠져?도대체...그럼 또 어거지로 골먹히더라????
마지막 0카팀이 최강인듯 보정없다하겟죠 보정충이라욕하겟지  순경 대여섯판하면서 느낀건데 0카팀만나서 게임하는게 제일힘들더라..우사인볼트인줄 렙이라도 높음 이해하는데 렙도 5,6이런팀이야...정말 피3 그리욕했는데 그리울정도다..
개선하겟지 피3 엔진업글하고도 이랫으니 개선할꺼라생각하지만
그냥 베타하는것같애 이걸 누가 정식게임으로생각해 그저 돈이먼저인기업인듯싶다 월드컵맞춰 돈을벌어야하고 .....샤워하다말고 비누를 다 안씻고 옷입을만큼찝찝하고 답답하고 미완성인것같다 급하게먹다 체해서 한번은 크게아파봤음좋겟다 피파4만든 모든사람들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