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어제 겜 몇판해보니[1] G드레곤5.19(토)조회 174비추천 0
테스트할 때 몇판해보고 이건 진짜 줫망각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좀 적응하고 해보니까 뭐 나름 괜찮긴하던데... 아직까지는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적응이 좀 필요하겠지만 선수 바꾸는 키가 q로 바껴서 ㅈㄴ 불편함...ㅡㅡ 그리고 제일 중요한.. 코너킥 골 잘 안들어가서 넘 좋음ㅋㅋㅋㅋ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