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심각한건.. 홈런볼5.19(토)조회 189추천 2비추천 0
피온4가 잼있는 사람도 있고 망작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팩트는 피시방에서 하는 사람이 별로 없고 대부분이
더 잼있는 배그 한다는거...
피온1 2 3 4유저로써 이런 심각한 상황은 첨인듯
6월 월드컵 패키지 내놓고 이전보상 쓰레기 만드는날이
피온4 문닫는 날이 될꺼 같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