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4 피시방 2일째하다가 그냥 집갑니다. 에휴[1] 이현욱5.19(토)조회 679비추천 1

솔직히 한마디로


** 재미가 없음.


인터페이스도 엉망.


선수움직임 엉망.


채팅안쳐지고


그냥 넥슨 캐쉬온라인 하나 더만든거같음.....


그래서 집가는중 .. ㅅㄱ

0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