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4 피시방 2일째하다가 그냥 집갑니다. 에휴[1] 이현욱5.19(토)조회 679추천 0비추천 1
솔직히 한마디로
** 재미가 없음.
인터페이스도 엉망.
선수움직임 엉망.
채팅안쳐지고
그냥 넥슨 캐쉬온라인 하나 더만든거같음.....
그래서 집가는중 .. ㅅㄱ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