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자꾸 전략수비로 넘어감?[1] 뭐든암4기5.19(토)조회 249추천 0비추천 0
기본수비 설정 해놓고 사용하려는데 지 혼자 자꾸 전략으로 바뀌는데 이따위로 할꺼면 기본수비 옵션을 만들질 말든가 아니면 똑바로 설정좀 해주던가
키는 왜 바꾼거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