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왜 자꾸 전략수비로 넘어감?[1] 뭐든암4기5.19(토)조회 249비추천 0

기본수비 설정 해놓고 사용하려는데 지 혼자 자꾸 전략으로 바뀌는데 이따위로 할꺼면 기본수비 옵션을 만들질 말든가 아니면 똑바로 설정좀 해주던가

키는 왜 바꾼거임??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