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드까서 선수다 배치했더만 SEOULove5.19(토)조회 245추천 0비추천 0
대표팀인지 뭐시기는 카드깐 선수를 쓸수가없네
졸라 귀찮게하네 사람 ㅋㅋㅋ
선수 다빼고 다시 영카 선수들 넣어야되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