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화서버 오류 실화냐 [1] 베시치5.19(토)조회 134추천 1비추천 0
대화서버에서 대화하다가 좀 있으면 오류있다고 뜨면서 채팅 안되는거 사람임?
진짜 ㅈㄴ 어이없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