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3보다 게임 썩엇네[2] 조해누5.19(토)조회 233추천 1비추천 0
와 진짜 개심각하다 골 쳐 들어갈때는 처들어가고 수비하는거 부터가 개이상함 감아차기해도 안감기는데 머가 감아차기임???
그냥 개임 발로 만들엇나진짜 궁금하다 제발 좀 고쳐줬으면 진짜 제발 게임좀 잘만들어 보자 개 답답하다 느그들이 갑이가  사용자가 갑이다 게임좀
잘만들어보자 제발 부탁이다 그리고 화질실화냐 제발 피파4면 피파3보다 좋게 만들어라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