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채팅 막은게 제일 잘한거아니냐?[2] 비상5.19(토)조회 398추천 1비추천 0
채팅 차단해도 상대방 반응 보고싶어서 채팅 다시 키고 부들대면 뭐라고 한마디하고 채팅이 없으니 이 얼마나 깔끔하고 화도 덜나고 신경도 안쓰이고 좋냐 채팅 막은건 신의 한수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