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대전한판하는데 몇분걸리는거냐? 스카이라인5.19(토)조회 427비추천 0

**꺼 로딩만 10분째 걸려있는데 이거 뭐하는짓이냐 게임방인데...

**고 걍 섭종하자..

인간적으로 이건 아니잖아?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