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전한판하는데 몇분걸리는거냐? 스카이라인5.19(토)조회 427추천 0비추천 0
**꺼 로딩만 10분째 걸려있는데 이거 뭐하는짓이냐 게임방인데...
**고 걍 섭종하자..
인간적으로 이건 아니잖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