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생각보다 질린다. 이상하게 프라이드of이스트5.19(토)조회 164추천 0비추천 0
비평하는게 아니라 이상하게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 그래픽이나 겜감은 3보다 확실히 좋아지긴했는데
이상하게 겜이 3처음 나왔을때보단 재미나지 않다는 느낌이야. 그래서 손이잘안가. 어제3시간 오늘 3시간 해봤는데
영 아닌거 같다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