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 진심 재미가 없네,, 피파3영원히안녕5.19(토)조회 252비추천 0

뭐하고 놀아야하나,, 이거 피파4 왜이리 재미없냐,,,

 

차라리 예전에 바페온리인일때가 제일 재밌게 했었던거 같다,,,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