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다시 접는다 그냥 게임 안할란다 [2]rank0389 FIFA전설의시작1.31(일)조회 301비추천 0
EA PD님들 도대체 누굴 위한 게임을 자꾸 만드세요 ..?? 아니 잠수함 패치도 아니고 뭔 패치를 한지 도무지 이해가 안됨 패스? 패스 그대로임 체감? 체감 그대로임 드리블? 드리블 진짜 조금 나아짐 내 체감상 나 지금 10판인가 5판정도 했는데 체감이 좋아진것도 아니야 나 세상에 젤 웃긴게 뭐냐면 LH부스케츠 은카가 TT굴리트 6카한테 뻇기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그것도 내가 C키를 눌으고 있음 에도 불구하고 점점 이젠 EA도 못믿겠음 뭐 백날 간담회 하고 하면 뭐하냐 나아지는게 없는데 그냥 섭종하고 피파온라인5로 다시 출시를 하든가 아니면 엔진을 바꾸자 그냥 21로 그거뿐임 이젠 난 이제 앞으로 현질은 안할 생각이구 이번에 패치 잘되면 난 솔직히 계속 할 생각이였는데 뭐 그냥 중간중간 와서 게임 안할꺼고 뭐 그냥 그려러니 할꺼니까 EA랑 넥슨분들아 그냥 손잡고 꺼지자 제발
2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