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겨도 기쁘지가 않냐[1]
298 건축무새11.31(일)조회 233추천 0비추천 0

298 건축무새11.31(일)조회 233추천 0비추천 0
게임 너무 ㅈ같음
내 호돈신은 3카인데 상대 호돈 핫3카에 후둘겨 맞고있음
슛 나가면 무조건 다들어감
내가 못한다고 생각하고 싶은데
너무 억울한게
수비맞고 다들어감
키퍼 혼자 허우적허우적 하다가 들어감
내 호돈은 1:1 찬스 날리고
골대 맞고 
이겼는데
 
너무 기분이 나쁨
진짜 엔진 너무 **같음 
공잡으면 왜 느려지냐
패스는 왜 인간인지 모르는 패스 뭐냐
진짜 매타 그만 바꾸고 제발 좀 엔진 개선 좀 해라
축구 게임 이거 말고 다른거 나오면 바로 거기 간다,... 진짜 울며 겨자먹기로 한다..
시방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