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겨도 기쁘지가 않냐[1]rank0298 건축무새11.31(일)조회 233비추천 0
게임 너무 ㅈ같음

내 호돈신은 3카인데 상대 호돈 핫3카에 후둘겨 맞고있음

슛 나가면 무조건 다들어감

내가 못한다고 생각하고 싶은데

너무 억울한게

수비맞고 다들어감

키퍼 혼자 허우적허우적 하다가 들어감

내 호돈은 1:1 찬스 날리고

골대 맞고 

이겼는데
 
너무 기분이 나쁨

진짜 엔진 너무 **같음 

공잡으면 왜 느려지냐

패스는 왜 인간인지 모르는 패스 뭐냐

진짜 매타 그만 바꾸고 제발 좀 엔진 개선 좀 해라

축구 게임 이거 말고 다른거 나오면 바로 거기 간다,... 진짜 울며 겨자먹기로 한다..

시방
0 0
댓글 1
0/200